저녁회식....
열심히 다이어트 중이였는데 내일저녁 부서 회식이....
해물탕과 술을 먹게 될거 같은데 저녁을 대비해 아침 점심 샐러드만 먹어야 할까요?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도 같은 직장인으로서 먹지말란말은 못하겠지만 절대 두잔이상먹지마세요ㅠㅠ 경험담입니다ㅠㅠ 꼭! ㅠ 안주를안먹더라도 술을 과음하게되면 차라리 폭식이나아요..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