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천천히 살이 빠져요
지금 2개월 정도 됐는데 4키로정도 밖에 안빠지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나름 식단도하고 운동도 꾸준히 하는데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나쁘지 않은 속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