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구매를 하고 상품 후기를 쓸 수
이미 구매를 하고 상품 후기를 쓸 수 없어서 여기에 올립니다 주꾸미 볶음 을 먹는데 이거 안익히시나요? 주꾸미 젓갈인가요? 볶음 아니에요?? 누가봐도 안익었는데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해당 도시락은 쭈꾸미의 경우 오버쿡을 방지하기 위해
살짝 데쳐 조리되고있습니다.
완전히 익힌 다음에 조리될 경우 질겨지는 문제가 발생할수 있기 때문인데요 ~
조리후에도 안 익었을경우 30초에서 1분정도 추가
조리후에 섭취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