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구에서 자꾸 막혀서 먹기는 좀 힘들
입구에서 자꾸 막혀서 먹기는 좀 힘들지만 ㅠㅠ 그래서 그냥 가위로 자르고 컵에 따로 담아 먹고 있습니당 아보카도랑 그린 스무디는 바나나랑 같이 갈으면 하..존맛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