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린주* 님도 좋은 하루되세요~~
점심도 드셨겠네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용 화이팅
반짝반짝멋지게 그건 구르네영~~^^
@아니아니그란데 ㅋㅋ 오히려 소금이나 쌈장 안만들어도 되니 훨씬 편해요..
반짝반짝멋지게 저염식..
귀찮아서 잘 못해먹겠던데 다들 넘 부지런하심 👍
@아니아니그란데그렇죠.. 다이어트시작하면서부터 저염식이를 고집하는 중이에요.. 어쩔수 없는 경우아니면 가급적 저염으로.. 그래도 맛도있어야하니 최소한의 간만 하려고하고 있어요..
반짝반짝멋지게 다이어트식을 해서인지 나트륨섭취가 별로없겠어요 전 조금 먹어도 나트륨이 뙇~
52*포기는없다! ㅋㅋ 건강식이라기보단 다요트식이지요...
건강식이군요 아침 시작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