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포장도 맘에들고 뭐하나 빠지는 게 없네..
너무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포장도 맘에들고
뭐하나 빠지는 게 없네요.
배는 고프지만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계속 주문항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