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한입찐빵~
통밀로 한입 모닝찐빵을 만들어봤어요
모카그릭요거트 발랐더니
맛나네요~~
원래는 속도 넣고 하려했는데
터져서 실패ㅋㅋ
그냥 한입모닝찐빵~으로 모양교체 ㅎㅎ
속넣으려고 삶은계란흰자3개 노른자1개
스파게티소스로 섞어놨더것
그냥 수저로 퍼먹었네요ㅋㅋㅋ
배부르네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