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릭버터맛
지난번에 먹어봤는데 괜찮아서 다른맛으로 구매해봤어요ㅎ
갈릭버터맛이 제일 달고 맛있네요
근데 계속 먹다보니 턱이 아픔ㅎㅎ
강제로 조금만 먹게됩니다ㅎ
가끔 과자 생각날때 먹는걸로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