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먹던 두유~

다른 무첨가 두유 많이 먹었지만 이게 제일 괜찮았어여 맛도 고소하고 너무 걸죽해서 거부감 있지도않궁 짱입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늘 시켜먹어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융~~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