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주문해요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아서 재주문했는데, 드부스테이크가 들어있는 제품 하나가 상했어요 ㅠㅜ 항상 먹던 질감도 아니었고 냄새도 이상해서 바로 버려서 다행이었지만 앞으로 이런 부분은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