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chaml 베이글칩 좋아하시면 이거 추천이요!!
또2 아 그럼...고구마 하나를 빼고 단백질로 채워야겠어요! 단백질과자도 주문해봐야겠네요👍👍감사합니당
볼때마다 식단 이 너무 좋아요!!! 탄수화물을 조금만줄이고 단백질을 조금더 늘리면 좋을거같아요!!!
간식을 못끊으면 단백질 과자를 사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