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같은 식감
양에 비하면 칼로리는 생각보다 적지는 안은 편인것 같아요,, 그래도 다른과자들보다는 훨씬 몸에 좋겠죠 ㅎㅎ 간도 심심하지 않고 다이어트용으로 생각함 좀 센편인듯.. 심심할때 먹기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