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말랑~ 맛있어요
받자마자 후딱 뜯어서 한 입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가족들에게 다 한입씩 넣어줬답니다ㅋㅋ 출근길에 하나씩 꺼내먹고 있는데 좀 달긴하지만 든든하니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