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0일하루
금욜음주로 점심은 라면한개
사과반쪽먹고
수업다녀와서 바루알바시작!
어찌나힘들던지..
배도너무고픈데
사장님께서 햄버거세트주문해주셔서 어쩔수없이 먹어버렸어요
몇년만에 맛보는 햄버거인지ㅋㅋ
그리고
퇴근후 남편과 한잔
요즘 음주가 늘어만가네요
정신차리자!!
정신차리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손톱가는고냥a 맞아요...조절조절
ㅡㅡ 문제인지 알.지.만...조절이 안되는 ㅡ.,ㅡ
맑은눈^^ 아니에요
저는 습한체질이라서그런지..
술먹은담날은 붓기가 어마무시해서
바루 빼지않으면 살이되더라구요ㅠㅠ
체지방도 늘어있고..
저는 술이문제에요ㅠㅠ
전 술도 안마시는데 술이 살찌는데 문제가 되는건 아닌듯~적당히 즐기시면 건강에도 좋을듯 싶네요^^
innerpeacebbb 내용물만 보면 딱 건강식인데 ㅋㅋ
빵이랑 같이먹어야 햄버거먹은듯ㅋ
그놈의 음주가 항상 문제!!
줄여야지요~
햄버거 나름 탄단지랑 야채까지 균형잡힌 식단이라네요ㅋㅋㅋ 위나 아래 빵만 빼고 먹으면 괜찮대용!ㅎㅎ
음주만 조금 줄이면 굿굿~!
알바 힘드셨을텐데 정말 수고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