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일 불금예방..ㅎㅎ


손톱을 다치니 넘 불편하네요.
샤워도 겨우하고..
아프고..ㅜ.ㅜ
어젯밤에 잠도 잘 못잤는데
오늘은 그나마 통증이 덜합니다..
아침에 식빵하나와 커피
점심때 구운계란과 샐러드와 현미후레이크+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아프니까 맥주도 못마실테고
이래저래 불금 예방 되는 건지..ㅎㅎ
즐거운 불금 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바라고바라는 감사합니다~
항생제 복용중이라
2주 쯤 후에나 불금 한번 할까합니다..ㅎㅎ
빨리 나으세요
요가갔다 신도림 먹자 골목으로 오는데...불금을 즐기는 사람이 한가득이네요~~~
불금 유혹 예방하시고
즐거운 다이어트 되세요~~
sky바닐라 아프니까 입맛도 없네요.. 강제다이어트인지..ㅎㅎ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는건가요?ㅋ 빨리 나으셔야 할텐데 ^^즐거운 불금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