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맛
10개 다 하나씩 먹어봤는데 이거 말고는 제 입에 맞는게 없네요ㅎㅎ 밥은 시래기,곤드레 같은거 좋아함ㅎ 오믈렛 진짜 맛있어요.겉하고 속하고 다르잖아요. 속은 더 담백하고 스크램블에그처럼 포실포실하고~ 정말 맛있네요ㅎㅎ 똑같은거 7개 삼ㅎ 이거 다 먹어도 또 똑같은거 살거에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