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째구매
처음먹을때는 그냥 시켜먹었는데 섞이기도 잘 섞이고 한번먹고 바로 버릴수도 있어서 편하네요 그리구 성분이 진짜 여기만큼 단백질함량이 높은건 없는것 같아요 물이랑 먹으면 맛없고 같이 패키지로파는 두유랑 먹으니 딱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