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첫날이네요 :)
어제 헬스 한시간 하고 저녁은 요거트 하나 먹었어요!
배에서 어찌나 꼬르륵 소리가 나던지 .... 😂
오늘 아침은 든든하게 닭가슴살과 요거트로
상콤하게 시작합니다 😍
올해도 이제 딱 두달 남았네요
모두
홧팅홧팅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