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0 23일차 고3 다이어터

오늘 운동 진짜 많이 했네요 많이먹은만큼!! 많이 운동 빠샤!! 어차피 다이어트 황금기니까!! 뺘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뚠맘 공부는 이미 던졌답니다!
고3공부하기도힘든데운동까지대단!
뭐가다등록됐데 진짜 열심히 했어요 ㅠㅠ
고생했어요!! 황금기엔 더 파이팅이죠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