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랑해
최곱니자 ㅠㅠㅠ 완전 제 스탈이에요두부과자 계속사머글래,,,,갠적으로 통밀당과자보다 좋아요 ㅠㅡㅠ ♡ 짜지도 달지도않은 고소 밍밍 고소고소 한 맛 !!!!강추 ㅠㅠ
계속팔아주세요제발 ㅠㅠ
가격만 2000원대로 내려간다면 좋겟네용..0>_<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