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잘받았습니다.
운동끝나고 집에와서 한잔 마셔요~ 우엉차 좀 마시기 싫타~ 싶을때도 하나 타서 마시구요~ 상콤하니 너무 좋은거같아요~ 처음에는 좀 밍밍해서 내가 뭐 잘못했나 했는데 마시면 마실수록 그 베리맛이 느껴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