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9





공복오프8 시
공복온5시
운동열심히함
하체근력여전히부족하다고함
오늘은집밥먹고
찹쌀떡이좀흠이긴했지만토탈칼로리가 착하다
낼은좀빠질거같다
어깨와목이말썽이다
한의원에다니고있지만몇번더가야할거같다
아프지않는것이중요하다
화이팅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