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상온보관이라 먹기는 편합니다.
근데 내용대로 정말 닭가슴살이 빨갛더라고요
아무리 괜찮다고는 해도 ㅋㅋ눈으로 보니깐 도더히 못먹겠어서 그냥은 못먹고 전자레인지 돌려서 빨간기 없어지고 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