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 2 감기 몸살로 다이어트 쉼



아침 - 커피와 파바찹쌀단팥도넛
점심 - 사진에는 없으나 온식구가 나가서 삼겹살 먹음
오후 간식 - 감기기운때문에 약먹고 오렌지
저녁 - 간을 살짝한 두부조림
오늘 약먹고 잘 쉬고 내일은 회복되고싶네요.
다이어트도 몸 건강위한거니..
오늘은 좀 쉬어갑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바라고바라는 감사합니다. 덕분에 약먹고 자고일어났더니 좋아졌습니다.^^
건강이 우선이에요~~
감기 나으시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