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뭐예요 진짜
우동 존맛탱구리임
평소 곤약이면 계속 사서먹는데 우동나와서 사먹었더니 저는 이게 젤맛있는듯ㅋㅋ
요즘같은 날씨에 창문열어놓고 뜨겁게 하나하니까 아주 딱이네요
친구 다이어트한다고 해서 친구도 좀 줬는데 어디서샀냐고 물어봄
진짜 찐한 국물 굿!
한번 사세요 두번사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