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밀크와 단백한끼 같이 드세요
오트밀크는 사실 아무맛도 안나요 ㅎㅎㅎㅎ 정말 담백함의 극치! ㅎㅎㅎ 단맛아예 없는 맑은 두유같다고 해야하나 ㅎㅎ
단백한끼랑 같이 넣어 흔들어서 먹으니 고소하니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