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이면 후기
아직 먹어보지도 않았는데 후기보니까 맛은 기대가 되더라구여~~그리고 진짜 생각보다 크고 무거워서 놀랬어요 진짜 한개만 먹어도 든든할거같은느낌!!!!!!!먹어봐야 알겠지만용^^;;돈없어서 많이 못사고 딱 5개 구입했는데 먹고 괜찮다면 지를려고요^^!!!!! 우선 크기가 넘나 만족스러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