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쌈볼 존맛
다이어트 중인데 만두가 먹고싶어서 찾아보다 알게되었는데 진짜 대박이에요ㅜㅜㅜㅜㅡㅠ너무 맛있어요 처음에 한개 먹고 그냥 만두같아서 놀랐네요 양배추도 맛있고 즙도 많아서 너무너무 촉촉해서 잘 먹었습니다! 8개 다먹으면 담에 또 시킬거에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