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좋아요
배송은 뭐 항상 다신배송으로오고
꾸덕하니 크림치즈같아요
미주라토스트랑 먹어도 맛나고
바나나랑같이
아니면 올리고당 살짝 뿌려먹으면 꾸덕한게
살짝 소프트해지면서 살짝 달달하고 맛있어요
매번 먹게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