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물 위주로 마시면, 적게 먹게 되요
적게 먹으면 체온이 조금 내려가서 춥고, 춥다보니 따뜻한 음식이 더 땡기게 되는데, 뜨겁거나 따뜻한 물만 마시니까 식욕이 덜 생기더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