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보충!
하루단백질량을 채우기가 힘들어서 처음 사봤어요~ 간식으로 간편히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아직 레드밖에 안먹어봤는데 막... 되게..맛있진 않아요 ㅎㅎ;; 구매평보니 그린이 반응이 좋은것같아서 그린 기대중이예요! 단백질 보충으론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