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오
통밀도넛 먹고싶어서 도넛만 살까하다가 셋트있길래 구입해봄.쿠키는 그냥 그럴꺼 같았는데 저는 쿠키가 젤맛있었구요.토스트도 바삭하고 고소합니다. 일반과자보다는 안심하고 먹을수있어서 좋아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