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맛 최고!
저는 원래 카카오맛을 제일 좋아했는데 먹을 때 항상 5개 묶음을 사서 베리맛을 먹다가 베리맛에 중독되었습니다! 베리맛은 씹히는게 있어서 더 재밌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떨어지면 다시 사려구요! 재구매하고 또 재구매하고 있어요! 진짜 맛있고 만족스럽습니다! 놀란 현미최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