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네요!ㅎㅎ
저번에 녹차비빔 먹어보고 맛있어서 신제품 귀리짜장 시키면서 녹차비빔도 시켰는데 제 입맛에는 귀리짜장 보다 녹차비빔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ㅎㅎ 귀리짜장은 소스를 듬뿍해서 먹으면 맛있는데 소스가 좀 덜 묻어있으면 그냥저냥 그렇더라구여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낮은 칼로리로 짜장면 맛을 느낄 수 있다는건 참 좋은거같아요! 다른 맛도 많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