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도,,,,기초대사럄보는법좀,,
봐도봐도 가끔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요
제가 하루 총 칼로리가 1821
인가요? 보통 여성들 2000칼로리 이상 아닌가요?
하루 먹어야하는양이 800 칼로전으로 먹어야 하는건가요?
보면대충알겠는대
계산이,,이해가 안되서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다이어트 목표를 너무 단시간내에 많은 감량을 잡은걸로 보여집니다. 감량목표를 손 봐 보세요~ 2달만에 20kg 이면 살이 빠지는게 아니라 말라 비틀어져 가는 겁니다...
기초대사량으로 봤을 때 하루 1200~1300정도 드시고 200~300정도 운동 하시면 건강하게 빠질겁니다.
조언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