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주문결제완료했는데요^^
목요일은 두시까지 주문결제하면 바로 출고되던데
주문결제하고보니 2시 4,5분이더라구요ㅠ 바로 출고될 수 있을까요?
내일부터 바로 받아서 식단 시작하고 싶어서요~
주문자는 송슬아입니다.
4주정기배송으로 1번세트 주문했어요~ 바로 출고가능한지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문의주신 주문건 오후2시 이후 주문건으로 8/6(월) 출고 예정이에요.ㅜ
도움 못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