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시작
힘들것같지만
다시 도전하려합니다.
동기는 사놓은 옷이 안맞아서입니다...ㅋㅋㅜㅜ
목표:8/29 50.2kg
힘낼게요..
그리고 지난번에 제가 쉴때 격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섭취:1006
소비:167
월~일 꾸준히 하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냠냠고냥a 네!ㅎㅎ 냠냠고냥a님두용!ㅎㅎ
그쵸~~!! 옷 ㅠ ㅠ
힘냅시닥~~!!!!!
이제끝낼거야 맞아요!!ㅜ.. 감사합니다!^^🙏
우리 살빼서 예쁜 옷 입어봐요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