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진짜로!!
다들왜 맛있다고들하는지 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
전자렌지에 데우니 밥이 정말이지 조금이라 에게~~이거두개는먹어야겠네!!이랬는데 하나먹었는데도 포만감있어요~~!!다이어트하는데 맛있게먹으며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