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만해요!!
닭가슴살 큐브는 맛없지만..ㅠㅠ 그외에는 먹을만해요!! 참치오믈렛이 맛있는거같아요! 예전에 다이어트샐러드 시켜서 먹어본적있는데 진짜 먹기힘들더라구요... 솔직히 헬스트레이너나 모델할것도아니라서 닭가슴살에 샐러드만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건 아닌거같고 어느정도 인간답게 먹으면서 관리하기 좋은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