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요!
꽁꽁 얼어서 잘 도착했어요.
먹기전에 10분정도 꺼내두면 스푼으로 먹기좋아요. 맛있고 칼로리도 낮으니 ㅜ
뚜껑 하나가 깨져서왔지만 괜찮습니다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