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맛있어요!
과자 대신 먹어야 하나 싶을 정도로 엄청 맛있어요. 약간 간이 과한 느낌도 있는데 그래도 바삭한 맛 원할 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다만 과자로 먹기 가격대가 양에 비해 부담스러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