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함
정말 밥이랑 반찬 1개 있는 듯한 느낌이지만.. 다른 반찬이랑 같이 먹으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입니다. 이것만 3끼 먹으면 너무 배가 고플까봐 저는 1끼만 먹었어요~
냉동실에 넣어두면 전자렌지에 해동하고 3분 정도 돌리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간편하고 건강식이라 별 4개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