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프리카가
전자렌지에 돌려나오면 좀 맛없어요ㅋㅋ
너무 오래돌리면 고구마 다 타서 이에 붙고
닭가슴살 좀 많이 건조해요 많이 퍼석거려요
볼은 그나마 낫긴한데 걔도 좀 건조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