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래요
비슷한 다른 면들도 많이 먹어본 입장에서
역시 낮은칼로리에 많은걸 바라면 안되지만
생각했던것보단 별로였어요.
30칼로리 정도는 더 늘려서 총 66칼로리여도 좋으니
양념을 더 맛있게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
그냥 컵누들 먹기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