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핑계그만!!!

주부로서 이말에 너무 공감가네요.
음식물쓰레기통도 아닌데 내 입에 넣는 건 왜인지???
버리는 음식물이 아깝기전에 적게 사면 될텐데 왜 항상 모지라면 안된다는 생각에 넉넉하게 사는걸까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오른쪽으로 갈 수 있을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