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일기

케이쿠~~

다신등급

sgsgsg1

  • 2014.10.09 00:41
  • 226
  • 5

케이쿠~~

진짜로 마싯엇던~~~딸기케익!
투썸케잌인데 진짜촉촉한게 ...먹어본케익중 젤마싯엇던듯~~~ ㅠㅠ
다이어트중이라그런가 ㅋㅋㅋ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정석
    뽀라미미밍 2014.10.10 11:59

    완전맛있을거같아요ㅠㅠ먹고싶당ㅠ

    답글
    |
    입력
  • 지존
    살처짐 2014.10.09 09:46

    옳치~,~않아 ...올치 않아...않아 ...올아...

    답글
    |
    입력
  • 다신
    오늘을처음처럼! 2014.10.09 08:16

    투썸에 다들 케익먹으러 가더라고요ㅎㅎ

    답글
    |
    입력
  • 초보
    혀냐뉨 2014.10.09 01:46

    전 파리크로와상에 초코무스요 ㅠㅠ

    답글
    |
    입력
  • 정석
    다욧짱b 2014.10.09 01:00

    투썸 치즈케잌도 넘넘 맛있어요 ㅠㅠ

    답글
    |
    입력
이전글

4일차!

2014.10.09 조회수 : 89
다음글

다이어트하면젤먼저어디가빠져요?

2014.10.09 조회수 : 244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