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첫날^^
공체 58.6 으로 6월 시작합니다
그리고 목표 수정하구요
6월 30일까지 56키로 목표할께요~~
이제 살이 쑥쑥 빠지지않네요
넘 스트레스 받음 안좋을거 같아서 변경해요ㅋ
모두모두 6월도 화이팅해보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55사이즈! 목표는 같은데 현재는 제가 1.1키로 더나가는 슬픈현실요ㅠㅠ 그래도 힘내서 파이팅해야겠죠??^^7월되기전 남은 한달이니 열심히 해서 꼭같이 목표 달성해봐요 홧팅이예요~~~!!
목표체중이 저와 같네요~
이번달에는 목표보다 더 빼자구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