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간편해요
닭가슴살만 먹기 질리고 뻑뻑할때 좋아요
따로 안챙겨먹고 하나만 먹으면 돼서 간편하구요
소스는 안찍어먹어도 괜찮아요ㅋㅋ
닭가슴살자체가 간이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