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량 얼마정도 되보이나요??
민도롱
체지방량 몇 % 정도 되보이나요...?.....복근은 흐릿하게 있는데...+팔뚝살+하체비만이라서 25%나 된답니다...ㅠ.ㅠ엉엉 남들에게 안보이는 곳만 빠져서 슬프네용...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다다맘^3^ 팔다리에 살이 출렁거립니당ㅎㅎ
이쁘게2키로찌우긔 하루종일 앉아있는 학생이라서 근육량이 없나부아용ㅠㅠ
엄마나 저정도가 24프로라구요?????? 팔다리 근육이 적으신건가? 보이는건 10프로 대로 보여욧 ㅠㅠㅠ
저 19%인데 저보다 더 낮아보이시는데요 ㄷㄷㄷ
69에서50까지 으악 과찬이십니당ㅠㅠ 이곳저곳 지방량이 많아용
체지방 10퍼센트대로 보이시는데요?? ㅠㅠㅠㅠ
8일까지 볼살좀 빼고싶어요
살이 왜 더이상 안빠질까요 너무 스트레스ㅠ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다맘^3^ 팔다리에 살이 출렁거립니당ㅎㅎ
이쁘게2키로찌우긔 하루종일 앉아있는 학생이라서 근육량이 없나부아용ㅠㅠ
엄마나 저정도가 24프로라구요?????? 팔다리 근육이 적으신건가? 보이는건 10프로 대로 보여욧 ㅠㅠㅠ
저 19%인데 저보다 더 낮아보이시는데요 ㄷㄷㄷ
69에서50까지 으악 과찬이십니당ㅠㅠ 이곳저곳 지방량이 많아용
체지방 10퍼센트대로 보이시는데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