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정말 빨라요!!
배송 정말빠르고 만족합니다
그치만 맛은 그냥그래요ㅠㅠ
다른 단백질 쉐이크 많이 먹어봣는데
초코맛이 이렇게 별로인건 처으인듯해요...
못먹을정도는 아니구여 참을만해요
아마 단백질 함유량이 많아서 그런거겠죠..? 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마십니다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